놀데이스 베르겐 스마트백팩. Nordace Bergen

낙타 2021. 1. 18. 11:42

Nordace. 이걸 어떻게 읽어야 하지? 놀데이스? 놀다스? 노르데이스? 인터넷에도 혼용되고 있다. 주문하면 국제우편으로 중국에서 보낸다. 가격은 저렴한 편. 10만 원에서 20만 원 사이?

놀데이스는 자신들의 제품을 스마트백팩이라고 소개한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보관하는 별도의 공간이 있고 충전을 위한 잭을 갖춘 백팩을 스마트백팩이라고 부르는 모양이다.

놀데이스의 가방을 고른 이유는 간결한 디자인과 색깔 때문이다. 남자들 백팩이 거의 대부분 검은색에 외부에 지퍼나 끈 달린 게 싫다.

놀데이스의 주력 제품은 시에나인데 베르겐은 용량이 적고 색상이 검정, 파란, 붉은 세 가지다. 하지만 제품을 받고 보니 내가 생각한 파란색이 아니다. 카탈로그에는 하늘색에 가까운 파란색인데 실제품은 짙고 어두운 파란색이다.

이 사진이 실제 색상과 가장 비슷합니다.

다른 부분은 대체로 만족하는데 멜빵끈 조절하는 부분이 부실하다. 헐거워서 가방을 사용하다 보면 어느새 끈이 풀릴 수 있다.

결론. 가격은 88,799원. 배송비 없고. 우체국 소포로 오는데 1주일 정도 걸림
디자인 만족하고 색상은 예상과 다르지만 괜찮음.
멜빵끈 고정이 부실.
가격대비 쓸만하다.

연관글
2021.02.02 - [일상] - 놀데이스 시에나 스마트백팩. Nordace Siena

 

놀데이스 시에나 스마트백팩. Nordace Siena

남자들도 짐이 많습니다. 휴대폰, 지갑, 테블릿이나 노트북, 충전기, 수첩 등등... 일상에서도 그렇지만 휴일에 나들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또 가방이 있어야 하죠. 최근에 주말이면

dnlsoli.tistory.com